정선군 콜센터 하루 평균 230건 처리

  • 방송일자
    2020-08-02
지난해 8월 민원인 편의를 돕기 위해 문을 연
정선군 콜센터가 하루 평균 2백 건 이상의 상담 전화를 처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◀END▶
정선군은 1년간 콜센터를 운영한 결과,
군정시책과 민원 서류 접수 방법 문의 등
하루 평균 230건, 지금까지 모두 2만 건의
민원 상담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.

특히, 지난 4월과 5월에는 코로나19와 긴급지원제도에 대한 민원 상담이 하루 800여 건에 달했습니다.//







MBC강원영동 뉴스 구독하고 빠른 뉴스 받아보세요!

youtube 유튜브 http://bitly.kr/glA3UlN